다들 다이어트할때 카페에서 뭐먹어?
컴포즈나 메가커피, 디저트39이런곳에서! 요즘 제로음료가 많아져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됨..성분이나 칼로리 괜찮은거 없나 싶고..
ㅋㅋㅋ
대박
멋져
ㅇㅈ
공감해
설레
글쎄
킹받음
대댓글 달기
댓글 쓰러가기
제휴 문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