앱 다운로드
Main Logo

다들 다이어트할때 카페에서 뭐먹어?

user_profile
20 익명이
25.10.08
223
0
18

컴포즈나 메가커피, 디저트39이런곳에서! 요즘 제로음료가 많아져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됨..성분이나 칼로리 괜찮은거 없나 싶고..

likes_bubble
like_icon

ㅋㅋㅋ

0
like_icon

대박

0
like_icon
화이팅!
0
like_icon

멋져

0
like_icon

ㅇㅈ

0
like_icon

공감해

0
like_icon
ㅠㅠ
0
like_icon

설레

0
like_icon

글쎄

0
like_icon

킹받음

0
댓글 18
comment_image
20 익명이 1509313
아아메나 디카페인, 아니면 당안들어간 차종류로 마셔!
1
25.10.08
comment_image
30 이상 익명이 1788942
그냥 아메리카노 아닌가,, 싶은데 ㅠㅠ
1
25.10.08
comment_image
30 이상 익명이 812806
아메리카노
1
25.10.08
comment_image
20 익명이 1686592
아아
1
25.10.08
comment_image
30 이상 익명이 2505302
난 아아나 차! 그리고 벤티에 라이트 바닐라아몬드라떼라고 있는데 가끔 먹어! 나도 추천받아 먹어봤는데 칼로리도 낮고 아몬드브리즈에 바닐라 라떼 타줘서 맛있게 먹어ㅎㅎ 시럽도 저당이야!
1
25.10.08
comment_image
20 익명이 2535917
블랙티 얼그레이티 녹차 잉글리쉬브렉퍼스트티 0칼로리야!! 난 그것만마셔
1
25.10.08
comment_image
20 익명이 1496944
메가커피 라이트바닐라라떼 !!
1
25.10.08
comment_image
20 익명이 2473506
난 커피를 잘 못마셔서 티종류 마셔!
1
25.10.08
comment_image
20 익명이 2533060
그냥 아아 디카페인
1
25.10.08
comment_image
10 익명이 1880384
캐모마일차나 녹차
1
25.10.08
comment_image
20 익명이 1193247
아아 아니면 녹차에 꿀추가해서 머거
1
25.10.08
comment_image
20 익명이 2535640
아아나 라떼에 아몬드브리즈나 두유 변경!
1
25.10.09
comment_image
30 이상 익명이 887276
아아나 오트라떼! 오트라떼 맛있어 추천
1
25.10.09
comment_image
20 익명이 560201
무족건 아아
1
25.10.09
comment_image
10 익명이 1797926
집이 산이라 굳이 나가서 안먹어 ㅎㅎ 전원주택 살아서 다이어트가 쉽다..ㅎㅎ
1
25.10.09
comment_image
20 익명이 2155839
나는 티백으로 타주는 차! 캐모마일 페퍼민트 얼그레이 그런거
1
25.10.09
comment_image
20 익명이 1664765
난 원래 단 음료 안 좋아해서 티백 차 종류로 먹어
1
25.10.09
comment_image
30 이상 익명이 612759
공차 우롱밀크티 당도30 밀크폼
0
25.10.09
inquiry_image
main_background